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서울·경기·인천 신축빌라 전문 ‘빌라나라’, 도심 속 휴식 공간, 넓은 테라스 있는 신축빌라 인기

  • 빌라나라,신축빌라,신축빌라매매,신축빌라분양,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요즘은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생활이나 휴식이 중요하다는 인식이 늘어남에 따라 집 안에서 여유 있는 공간인 테라스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에 테라스가 넓게 시공된 신축빌라가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경제 활동 때문에 도심을 떠나지 못하지만 편안한 휴식공간을 원하는 신혼부부, 아이가 있는 가정의 경우엔 특히나 테라스 넓은 신축빌라를 선호한다. 테라스에서 캠핑 분위기를 내거나 바비큐 파티, 물놀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수요도가 높다.

 

신축빌라의 테라스는 기존 아파트에서는 보기 어려운 구조를 가지고 있어 쓰임새를 다양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휴식 공간, 미니 정원, 반려동물 집, 아이들 놀이터 등, 주거 공간 그 이상의 가치를 창출해 내는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신축빌라 분양 전문 업체 빌나라나 관계자는 “도심에 위치한 신축빌라의 경우 테라스가 포함된 집은 인기가 많아 분양이 빠르게 진행된다.”며 “입주 의사가 있다면 지역과 매매가 등을 고려해 상세 조건을 결정한 후 빌라 전문가와 분양 상담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또한 “테라스가 있는 빌라는 테라스 구조물의 불법 확장 여부를 명확히 알아봐야 하므로 부동산 전문가가 동행하여 살펴보는 것이 확실하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빌라나라는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매매를 거래할 수 있도록 신축빌라 시세를 공개하고 있는데, ‘빌라나라’에서 공개한 각 지역별 시세표에 의하면 서울시 양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공급면적 106㎡~119㎡(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월동과 신정동 신축빌라 매매가 1억6천~2억8천, 목동·목2동·목4동 신축빌라는 1억9천~3억3천에 진행된다.

 

서울시 금천구와 구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공급면적 106㎡~119㎡(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독산동과 시흥동 신축빌라 매매가 1억6천~3억3천, 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에 거래되고 있으며 마포구 망원동, 선산동 신축빌라는 1억8천~2억4천, 연남동과 서교동 신축빌라는 1억6천~3억3천에 거래되고 항동, 온수동 신축빌라와 개봉동, 오류동, 고척동 신축빌라는 3억 선에 거래된다.

 

교통이 편리해 직장인들에게 주목받는 영등포구 신길동과 당산동 신축빌라는 2억~2억5천에 거래되고 있으며, 강서구 지역의 경우 공급면적 106㎡~11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화곡동과 염창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5천, 마곡동과 개화동, 방화동 신축빌라는 3억선, 외발산동과 등촌동은 2억~3억 사이에 거래되고 있다.

 

 

또한, 경기 부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공급면적 108.99㎡~129㎡(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심곡본동과 고강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3천~3억2천, 소사와 원종동, 춘의동 신축빌라는 2억5천~3억3천, 원미동과 괴안동, 도당동과 여월동 신축빌라는 2억8천~3억2천에 거래되고 있다. 이 외에도 부천 중동, 역곡동, 삼정동 신축빌라와 송내동, 작동, 소사동 신축빌라가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다.

 

서울과 가깝고 교통이 편리한 지역인 안양시 신축빌라는 동안구와 만안구 신축빌라는 공급면적 92.56㎡~128㎡(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박달동과 석수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3억4천, 관양동과 호계동, 비산동 신축빌라 시세도 비슷한 선에서 거래되고 있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공급면적 100㎡~13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십정동, 산곡동 신축빌라와 청천동, 삼산동, 갈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1천~2억5천, 계양구 작전동과 계산동 신축빌라와 임학동, 서운동, 효성동 신축빌라도 1억1천~2억5천에 거래되고 있다. 남동구 구월동과 간석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1천~3억, 만수동과 서창동, 장수동 신축빌라는 2억~3억에 거래되고 있으며, 인천 미추홀구(남구) 주안동과 용현동, 학익동 신축빌라와 문학동, 숭의동, 도화동 신축빌라는 2억대에 거래된다.

 

개발이 한창인 인천 서구 신축빌라도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백성동, 시천동, 검암동 신축빌라와 가좌동, 마전동, 당하동 신축빌라는 2억7천~3억 선에서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이 외에도 김포 신축빌라와 파주 광명과 군포, 고양시 일산동구 신축빌라는 방3개 욕실1~2개 기준으로 1억1천~2억5천선에 거래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빌라나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저작권자 © 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팸타임스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